- 기 센 언니들의 머스트 헤브 아이템 “퍼 코트” 관리자 994

기 센 언니들의 머스트 헤브 아이템 “퍼 코트”


눈보라치는 겨울날. 보온성과 스타일리쉬함 그리고 강렬한 카리스마까지 겸비하고 싶다면
주목해야할 아우터 퍼 코트! 일명 환불 언니라 불리는 기 센 여자들의 필수 아이템이다.


[퍼 코트]란 표면이 모피로 만들어진 코트로, 방한용뿐만 아니라 사치를 위해서도 이용되는 고가의 코트다. 밍크, 여우, 아스트라칸 등을 사용해 만들어 현재는 야생 동물 보호를 위해 다양한 컬러감의 모피가 아닌 인조 퍼로 만든 코트가 대세로 뜨고 있다. 기존 모피보다 더욱 다양해진 컬러감과 패턴으로 스타일링의 포인트가 되는 인조 퍼 코트의 인기는 나날이 상승하고 있다.


실루엣이 과장되고 부한 감이 있는 퍼 코트. 아우터 하나만으로 충분히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스키니진, 스트레이진 혹은 펜슬스커트, H라인 스커트와 매치했을 때 가장 세련된 미를 발산할 수 있다. 심플한 라인에 뻔한 스타일링이 지루하다면 슬림한 실루엣은 유지하되 화려한 패턴이 들어간 스커트나 팬츠를 매치하여 센스를 더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신발의 코가 뾰족한 스틸리토힐이나 부츠로 스타일링을 완성시킨다면 당신도 스타일리쉬한 기 센 언니가 될 수 있다.


차가운 눈의 여왕도 이길 기 센 언니들의 스타일링 필수 아이템 퍼 코트. 강한 추위까지 물리칠 수 있는 카리스마를 갖고 싶다면 퍼 코트를 주목하라.


     
                                                                                                                                     editor 김혜림 (스타일리스트과 3학년)

  • Never Mind! Rainy day!